1. 오른의 기본 능력치 스펙이 약간 좋아짐
2. 대장장이 아이템 추가. 업그레이드 무료. 본인 최대 2개. 팀원 각각 최대 1개
3. 오른 자체 성능 버프&너프
4. 초반에 망하면 게임 끝날때까지 복구 힘듬
체력 증가량 90->95
초당 기본 체력 재생 1.4->1.8
초당 체력 재생 증가량 0.142->0.18
방어력 증가량 3->4
기본 공격력 67->69
기본 지속 효과
신규 : 아이템으로 얻는 방어력. 마법 저항력 10% 증가 -> 버프. 크게 의미 없음
신규 : 13레벨이 되면 아이템 대장장이 업그레이드 가능. 0골드. 최대 2개
신규 : 14레벨이 되면 사거리 600 이내의 아군 챔피언 아이템 대장장이 업그레이드 가능. 0골드. 최대 각각 1개
신규 대장장이 아이템 추가
얼어붙은 건틀릿 -> 얼어붙은 주먹
방어력 65->95
마나 500->700
요우무의 유령검 -> 요우무의 망령검
공격력 55->75
물리 관통력 18->25
몰락한 왕의 검 -> 몰락한 왕의 힘
공격력 40->55
공격 속도 25%->40%
루덴의 파동
주문력 90->120
마나 600->850
Q스킬 데미지 둔화율 너프
마나 소모량 55->45
피해량 20/50/80/110/140
->20/45/70/95/120
q스킬은 데미지가 중요한게 아니므로 마나 소모량 줄어서 버프.
W스킬 방어막 삭제. 데미지 버프. 초반 쿨타임 감소. 저지 불가 롤백
재사용 대기시간 17/15/13/11/9 -> 12초
지속시간 1초 -> 0.75초
자신 둔화 효과 50%->35%
불안정 상태 추가 피해 7~12% -> 12-20.5%
초반 쿨감과 피해량 증가. 저지불가 롤백까지 엄청난 버프
E스킬 마나 소모 감소
마나 소모량 50->35/40/45/50/55
어차피 중반까지 1레벨만 찍으므로 의미있는 버프
R스킬 둔화 감소 에어본 시간 감소
첫 번째 둔화 40/60/80% -> 정령 이동 거리에 따라 10%~ 최대 40/60/80%
두 번째 띄워올리기 시간 1.5초 -> 첫 번째 대상 1초 나머지 0.5초
로밍이나 한타 오른 존재감의 절반이 무색해짐. 두 번째 궁 맞추기도 힘들고 맞춰도 그닥
총평
초반 라인전에서의 힘이 증가되었고 궁 너프로 중반 이후 존재감이 많이 꺾이지만 대장장이 아이템 2개 0골드 업그레이드로 자체 능력 다시 보강. 팀원들 스펙도 0골드로 상승시켜줘서 확실히 버프이긴 한데 초반에 망해서 레벨업 뒤쳐지면 아예 존재감 0이 될 듯.
추천 아이템
얼어붙은 건틀릿 -> 심연의 가면 -> 태양불꽃 망토 -> 2개 대장장이 업그레이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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